'어쩌다 가족' 서지석, 제시와 불꽃 튀는 신경전…헬스장 기구 쟁탈전부터 랩 배틀까지
상태바
'어쩌다 가족' 서지석, 제시와 불꽃 튀는 신경전…헬스장 기구 쟁탈전부터 랩 배틀까지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서지석과 제시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벌어진다.

오는 4일 오후 12시 50분 방송하는 TV CHOSUN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극본 백지현 오은지, 연출 이채승)에서 서지석(김지석 역)과 제시(제시 역)는 헬스장에서의 신경전에 이어, 화끈한 랩 배틀로 웃음 사냥에 나선다.

앞서 김지석(서지석 분)은 뛰어난 능력과 젠틀함을 고루 갖춘 항공사 기장의 면모를 드러냈다. 여기에 하나밖에 없는 딸 연우(서연우 분)를 향한 다정한 아빠의 모습까지 아내와 사별한 것 빼고는 무엇하나 부족한 것 없는 완벽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서지석과 제시가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으며 등장한 제시는 스트레칭 중인 서지석을 방해하며 심기를 건드린다. 제시는 셀카를 찍기 위해 운동 기구를 선점하는가 하면 특유의 시원시원한 발언으로 서지석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자존심에 타격을 받은 서지석은 제시에게 본격적인 대결을 제안, 희대의 랩 배틀이 펼쳐질 전망이다. 제시의 디스 랩과 관중들의 환호가 이어지자 서지석은 정신이 혼미해진 채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인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제시는 랩 배틀 이후 서지석에게 쿨한 위로를 건네는가 하면 묘한 분위기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 때문에 서지석과 이본의 로맨스 기류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어쩌다 가족' 제작진은 "이번 주부터는 제시가 특별출연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와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이 극의 윤활유가 될 것이다. 일요일 낮 일상생활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는 힐링 홈드라마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쭈굴미' 가득한 서지석과 '센 언니' 제시의 파워풀한 랩 배틀 현장은 오는 4일 오후 12시 50분에 방송하는 '어쩌다 가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