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야!' 김기리, 조아제과 소식통으로 활약…특별한 애사심 드러내며 긍정 에너지 선사
상태바
'안녕? 나야!' 김기리, 조아제과 소식통으로 활약…특별한 애사심 드러내며 긍정 에너지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안녕? 나야!' 방송 캡처
사진=KBS2 '안녕? 나야!'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김기리가 풍부한 리액션으로 드라마 '안녕? 나야!'에 활력을 더했다.

지난달 31일과 4월 1일 오후 방송한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에서 김기리(김용화 역)는 진지함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폭넓은 감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김기리는 발 빠른 조아제과 '소식통' 김용화를 완벽 소화하며 흥미진진함을 선사했다. 그는 떨어진 회사 주가를 걱정하며 불안에 떠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조차 긴장하게 했다. 또한, 특정 세력이 주가를 긁어모으기 위해 계략을 펼친다는 것과 정리해고 명단이 유출됐다는 사실을 알리며 앞으로 일어날 일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김기리는 상황마다 달라지는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유현(김영광 분)이 회장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깜짝 놀라며 입을 다물지 못하는 것은 물론 회사에 닥칠 위기를 예상하고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말끝을 흐리는 디테일한 연기로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김기리의 긍정 에너지는 극에 생기를 더했다. 유현을 돕기 위해 모인 자리에서 "과자회사에서 일한다니까 조카들 사이에서 인기가 최고"라며 능청스레 애사심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앞으로 이 인기 쭉 유지할 수 있게 조아제과에 뼈를 묻겠습니다"라는 당찬 각오로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소액주주들을 설득시키기 위해 미용실에서 애걸복걸하는 모습은 애잔함을 유발,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직장인들의 현실을 보여주며 리얼함을 높였다.

이처럼 김기리는 맡은 배역에 완벽히 녹아들며 자신만의 김용화를 만들었다.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 김기리의 열연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는 '안녕? 나야!'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