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 ‘한비수’ 스타일링 탐구! ‘현실 남친’ 같은 매력
상태바
‘오! 주인님’ 이민기, ‘한비수’ 스타일링 탐구! ‘현실 남친’ 같은 매력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넘버쓰리픽쳐스, Go_od MANAGEMENT 제공
사진=넘버쓰리픽쳐스, Go_od MANAGEMENT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오! 주인님’의 이민기가 ‘현실 남친’ 같은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민기는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 연출 오다영)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드라마 작가이자 연애를 ‘안’ 하는 남자 한비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까칠하면서도 다정다감한 이민기 표 ‘츤데레’ 매력과 더불어,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다.

먼저 한비수 캐릭터의 패션 포인트는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꾸안꾸’이다. 집에서 주로 활동하는 ‘작가’라는 직업 특성상, 편안함을 추구한 스트릿 스타일이 주를 이룬다. 컬러감을 살린 오버사이즈 니트부터 유행하고 있는 와이드 팬츠까지, 트렌디하면서도 친근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특히 화이트 맨투맨에 안경을 쓴 이민기는 지적이면서도 댕댕미 넘치는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 시크함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캐릭터의 반전 매력을 뽐내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와 반대로 집 밖에서는 후드티와 맨투맨, 셔츠에 운동화를 매칭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넉넉한 사이즈의 코트나 데님자켓으로 ‘갖춰 입은’ 느낌을 살려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표현했다. 비슷한 느낌의 옷들을 다양하게 매치해 보는 재미를 더하며 ‘로코 장인’의 패션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는 것.

이처럼 이민기는 때에 따라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한비수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민기의 코디를 책임지고 있는 강이슬 스타일리스트는 “집 안과 밖에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포인트를 잡았다. ‘로코 장인’의 면모에 걸맞게 훈훈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민기 표 스타일링을 완성해나갈 테니 앞으로 보여드릴 다채로운 모습 또한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이민기는 독특한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입히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오! 주인님’ 5회와 6회는 오늘(8일) 오후 9시 20분에 연속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