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When This Rain Stops’ 라이브 클립 공개…따뜻한 음색+감성 매료
상태바
레드벨벳 웬디, ‘When This Rain Stops’ 라이브 클립 공개…따뜻한 음색+감성 매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10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웬디는 10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 등을 통해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When This Rain Stops’ 라이브 클립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웬디의 라이브를 만날 수 있다.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When This Rain Stops’는 무게감 있는 피아노 연주와 웬디의 보컬이 어우러진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웬디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묘사한 가사에는 삶에 지친 순간 ‘때로는 잠시 쉬어가도 괜찮다’는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웬디의 첫 솔로 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는 더블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와 ‘Like Water’를 비롯한 총 5곡이 수록돼 있으며,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웬디의 높은 인기를 확인시켜 줬다.

한편 웬디는 오는 1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와 ‘Like Water’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