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카페 사장 최준'과 컬래버레이션 'B대면 영화데이트' 공개
상태바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카페 사장 최준'과 컬래버레이션 'B대면 영화데이트'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조정원 기자] 2021년 드림웍스의 첫 번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카페 사장 최준'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가운데, 최준이 직접 영화 속 재미 포인트를 소개했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제작진은 개그맨 김해준과 함께한 'B대면 영화데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동굴을 떠나 집을 찾아 나선 ‘크루즈 패밀리’가 진화된 인류 ‘베터맨 패밀리’를 만나 벌어지는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가상 소개팅 'B대면 데이트' 영상을 유쾌하게 패러디한 이번 영상은 소개팅남 최준에게 영상 통화가 걸려오며 시작한다. 소개팅녀에게 깜짝 선물로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를 준비한 최준은 "나 재밌는 영화 아니면 소개 안 해주는 거 알죠?"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그는 특유의 다정한 반존대 말투로 영화 속 재미 포인트를 설명하며, 정글 인생 2회차 가이를 "나 준이를 닮은 가이도 나와요. 내가 더 멋있다고?", 타고난 완성형 모험가 이프를 "당신을 닮은 이프도 나와요", "그래서 내가 반했나 봐요"라며 유머러스하게 소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최준은 영상 말미 가이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가준'으로 변신해 "5월 5일 어른이날 영화 보러 가기로 약속", "준밍쑨" 등 잔망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최준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하고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올봄, 전 세대 모든 관객이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는 오는 5월 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