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 소정·호림·기리보이 이어 드라마 ‘마우스’ OST 군단 합류
상태바
이인, 소정·호림·기리보이 이어 드라마 ‘마우스’ OST 군단 합류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4.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백융희 기자] 신예 여성 뮤지션 이인이 드라마 ‘마우스’의 OST를 가창한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OST Part.4 ‘Duality’는 모노톤 사운드에 가까운 일렉트로닉 기법에 찢어질 듯한 가창의 필터를 추가하여 인간의 이중성을 믹싱, 마스터로 표현한 독특한 사운드의 곡으로 이인 특유의 진한 감성과 보이스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Duality’는 극중 프레데터의 살인 본능과 인간의 선한 내면이 서로 부딪히는 충동과 이를 뛰어넘어 스스로 멈추고 싶은 순간을 표현한 곡으로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우스’의 영상과 시너지를 내며 보는 재미와 몰입감을 더한다.

레이디스코드 소정, 호림, 기리보이에 이어 ‘마우스’의 OST 주자에 합류한 이인은 지난 2019년 ‘안도’로 데뷔했으며 이후 ‘유별나! 문셰프’ 등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해 이름을 알렸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갖추고 있는 이인은 ‘Duality’를 통해 자신만의 진한 감성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 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 분)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