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신곡 'UNNATURAL' 퍼포먼스 M/V 공개…'시선 압도' 매혹적 아우라 발산
상태바
우주소녀, 신곡 'UNNATURAL' 퍼포먼스 M/V 공개…'시선 압도' 매혹적 아우라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우주소녀가 매혹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주소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UNNATURAL(언내추럴)'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속 우주소녀는 블랙과 레드 컬러의 의상을 비롯해 화이트와 골드가 조화된 화려한 의상, 블랙 앤 화이트의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의상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우주소녀는 강렬한 조명 아래 치명적인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로 영상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멤버들은 완벽한 칼군무가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UNNATURAL'은 중독적인 훅과 리드미컬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표현했다.

우주소녀는 그동안 신비하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를 보여줬다면, 이번 곡에서는 무심한 척 도도한 모습을 보여주며 한층 성숙해지고 깊어진 매력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지난달 31일 새 미니앨범 'UNNATURAL'을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