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량, '심플리 케이팝'서 데뷔곡 '내팔자 상팔자' 무대 첫 선…존재감 각인
상태바
하이량, '심플리 케이팝'서 데뷔곡 '내팔자 상팔자' 무대 첫 선…존재감 각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방송 캡처
사진=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트로트 가수 하이량이 유쾌한 에너지로 글로벌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하이량은 16일 오후 방송한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신곡 ‘내팔자 상팔자’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하이량은 화이트 톤에 검은색 허리띠와 잉크 무늬로 포인트를 준 원피스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내팔자 상팔자’의 밝고 흥겨운 멜로디에 맞춰 파워풀한 보컬과 자신만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처럼 하이량은 정식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전 세계에 자신의 존재감과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하이량의 정식 데뷔곡 ‘내팔자 상팔자’는 국악 휘모리장단을 기반으로 가요와 팝을 접목시킨 트로트 곡이다. 각박한 세상살이에 지쳐있는 대중들을 위해 각자의 아름다운 팔자를 기억해 내며 슬기롭게 함께 살아가는 세상살이를 꿈꾼다는 메시지를 하이량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표현했다.

한편 이날 ‘심플리 케이팝’에는 하이량을 비롯해 싸이퍼, 미래소년, T1419, 고스트나인, 다크비, 소연, 펜타곤 등이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