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방송 컴백! 예능 X귀호강 요정으로 본격 활약
상태바
거미, 방송 컴백! 예능 X귀호강 요정으로 본격 활약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8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비긴어게인’, MBN ‘전국방방쿡쿡’ 방송 캡처
사진=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 ‘비긴어게인’, MBN ‘전국방방쿡쿡’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가수 거미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반가운 활약들을 이어가고 있다.

거미는 최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들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거미는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복귀를 예정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이 여의치 않았기에 활동을 기다려왔던 많은 팬들의 아쉬움이 컸던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거미의 방송 컴백은 시청자들에게도 반가움으로 다가오고 있다.

거미는 지난 14일 방송한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를 통해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도 특유의 센스와 재치로 프로그램을 살리며 ‘예능요정’으로 활약, 절친 정상훈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처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주거 공간을 소개했다.

이어 17일 MBN ‘전국방방쿡쿡’에서는 백지영과 함께 캠핑친구로 깜짝 등장, 맞춤형 한 끼를 선물 받으며 유쾌한 활약들을 이어갔다. 방송을 통해 명품 라이브를 선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거미는 엄마가 되고 가장 기뻤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 “매일이다”라고 답하며 아이 생각에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엄마로서 가지는 인생의 고민을 토로하며 보는 이들의 깊은 공감과 뭉클함을 자아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가수 거미로서의 활약도 만나볼 수 있었다. JTBC ‘비긴어게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디지털 콘텐츠 ‘오픈마이크’를 통해 버스킹 라이브 영상들을 공개한 것이다. 특히 공개된 여러 편의 영상들 중 거미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의 버스킹 영상은 남다른 라이브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많은 이들의 귀호강을 자처하며 158만 뷰 이상을 기록해 네티즌들 사이에 호응를 얻고 있다.

이처럼 거미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눈도장을 찍으며 계속해서 스킨십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꿀보이스와 귀호강 라이브들로 힐링을 하며 활동에 응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센스 넘치는 입담들로 최근 예능요정으로 활약 중인 거미가 앞으로 계속해 이어나갈 활약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