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에이프릴 측 "이현주 SNS 게시글, 일방적·왜곡된 주장일 뿐"
상태바
[공식] 에이프릴 측 "이현주 SNS 게시글, 일방적·왜곡된 주장일 뿐"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이현주 SNS

[조정원 기자] 그룹 에이프릴이 전 멤버 이현주의 피해 주장을 반박했다.

18일 소속사 DSP미디어는 "금일 게재된 이현주 씨의 SNS 게시글에 언급된 내용은 객관적 사실과는 전혀 다른 일방적이고, 왜곡된 주장일 뿐"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현주는 이날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3년 동안 멤버들에게 폭행, 폭언, 희롱, 인신공격에 시달렸고, 소속사 역시 이를 방관했다. 또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었다"라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에이프릴을 탈퇴한 지 5년이 지난 후에 이현주 씨와 그 측근들이, 오랜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으며 함께 노력해 온 에이프릴 멤버들과 소속사에 대해 저지른 무책임한 행동으로 인해, 멤버들과 회사는 이미 감내하기 힘든 정신적 고통과 유무형의 손실을 입었다"고 말했다.

이어 "피해를 입은 멤버들 또한 진실을 밝히고 억울함을 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였지만, 지극히 주관적이고 무책임한 주장만 되풀이될 뿐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을 우려해 사법기관의 공명정대하고 엄정한 조사를 통해 객관적 진실을 밝히기로 했던 것이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현주의 피해 주장을 전면 부인하며, 현재 진행 중인 법적절차를 통해 밝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에이프릴 멤버 김채원과 양예나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이현주의 주장을 정면 반박했다.

다음은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금일 게재된 이현주씨의 SNS 게시글 관련해 당사의 입장입니다.

해당 게시글에 언급된 내용은 객관적 사실과는 전혀 다른 일방적이고, 왜곡된 주장일 뿐입니다.

에이프릴을 탈퇴한 지 5년이 지난 후에 이현주씨와 그 측근들이, 오랜 기간 동안 어려움을 겪으며 함께 노력해 온 에이프릴 멤버들과 소속사에 대하여 저지른 무책임한 행동으로 인해, 멤버들과 회사는 이미 감내하기 힘든 정신적 고통과 유무형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피해를 입은 멤버들 또한 진실을 밝히고 억울함을 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였지만, 지극히 주관적이고 무책임한 주장만 되풀이될 뿐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을 우려하여 사법기관의 공명정대하고 엄정한 조사를 통해 객관적 진실을 밝히기로 하였던 것입니다.

모든 진실과 언급된 멤버들의 억울함은 현재 진행 중인 법적절차를 통해서 곧 밝혀질 것입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와 불편을 끼쳐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