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M2와 'BORDER : CARNIVAL' 컴백쇼 예고
상태바
ENHYPEN, M2와 'BORDER : CARNIVAL' 컴백쇼 예고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4.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백융희 기자] ENHYPEN(엔하이픈)이 Mnet과 M2를 통해 대대적 컴백을 알린다.

Mnet 디지털스튜디오 M2에 따르면 ENHYPEN의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 발매를 기념한 컴백쇼 'ENHYPEN 컴백쇼 CARNIVAL'이 오는 26일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방영된다.

이번 컴백쇼는 그 이름처럼, ENHYPEN과 함께하는 '카니발' 그 자체가 될 전망이다. 오늘(1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도 전 세계 ENGENE(엔진, 팬덤명)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컴백쇼에 남다른 기대가 모이고 있다.

ENHYPEN은 이번 컴백쇼에서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포함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에 따라 팬들의 궁금증과 호기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컴백쇼에서는 '모든 규칙이 무너진 공간'이라는 콘셉트의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라는 귀띔. ENGENE이 비대면으로 함께한 이번 파티에서는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선물들과 예상밖의 사건들이 속출했다는 후문이다.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에서 특별한 색깔을 선물하며 글로벌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ENHYPEN. 이들의 새로운 '카니발'을 확인할 수 있는 컴백쇼는 오는 26일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