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 ‘심슨’ 굿즈 론칭…라이브 방송 시간 한정 10% 할인
상태바
CGV 씨네샵, ‘심슨’ 굿즈 론칭…라이브 방송 시간 한정 10% 할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GV 씨네샵 제공
사진=CGV 씨네샵 제공

[조정원 기자]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CINE SHOP)이 ‘심슨’ 굿즈를 출시한다.

CGV 씨네샵은 21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심슨’ 신규 굿즈를 최초 공개한다.

영화로도 한 차례 찾아왔던 캐릭터 ‘심슨’이 그려진 뱃지, 키링, 마그넷, 데스크매트 등의 문구류부터 글라스세트, 글라스머그 등 컵류까지 총 10여 종 26가지 상품을 라이브 방송 시간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심슨 가족 캐릭터 각각의 특성이 잘 드러나는 뱃지와 키링, 카드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팝업 카드와 돌리는 재미가 돋보이는 롤링 카드, 책상을 심슨 가족으로 풍성하게 채워줄 데스크매트, 그리고 포스터세트 등 다양한 문구류를 선보인다. 심슨 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담긴 입체마그넷도 준비했다. 씨네샵에서 캐릭터별로 꾸준히 기획, 제작하고 있는 입체마그넷은 명함꽂이, 마스크걸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컵류로는 해변을 즐기는 심슨 가족이 그려진 투명한 글라스세트, 그리고 심슨 가족 각각의 캐릭터별로 만나볼 수 있는 미니글라스를 선보인다. 또한, 성인 팬들을 위한 글라스머그도 준비했다. 글라스머그 속에는 맥주를 들고 있는 호머심슨이 그려져 있다.

사진=CGV 씨네샵 제공
사진=CGV 씨네샵 제공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매번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씨네샵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심슨 굿즈를 씨네샵에서 최초로 공개하게 됐다”며 “국내에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캐릭터 심슨을 앞으로는 씨네샵의 온·오프라인 정규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씨네샵 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하고,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씨네샵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CGV 씨네샵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2일부터는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CGV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다양한 심슨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CGV영등포, 여의도, 왕십리, 센텀시티, 천안터미널, 광교의 씨네샵 매장에서는 29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한편 CGV 씨네샵은 지난해 8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네이버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처음 진행했다. 그 이후로 내 방 꾸미기, 크리스마스 특집, 해리 포터 특집, 겨울왕국 특집 등의 라이브 방송이 영화 굿즈 팬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그 중에서도 지난해 12월 진행한 해리 포터 특집 방송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 및 해당 주차 네이버 라이브 방송 전체 TOP5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대부분의 상품이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품절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