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임서원, 24일 생애 첫 디지털싱글 ‘어깨춤’ 발매
상태바
‘미스트롯2’ 임서원, 24일 생애 첫 디지털싱글 ‘어깨춤’ 발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4.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린브랜딩 제공
사진=린브랜딩 제공
사진=린브랜딩 제공
사진=린브랜딩 제공

[백융희 기자] ‘미스트롯2’ 공식 ‘트롯공주’ 임서원의 생애 첫 음원 ‘어깨춤’이 발매된다.

임서원은 24일 오후 6시 첫 싱글 ‘어깨춤’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임서원의 첫 싱글 ‘어깨춤’은 세련되면서도 신나는 비트의 멜로디와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트롯댄스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거야”라는 가삿말은 임서원의 앙증맞은 퍼포먼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한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을 만큼 강한 중독성으로 올 봄 이모, 삼촌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어깨춤’ 뮤직비디오는 ‘걸그룹 센터상’, ‘완성형 비주얼’등 수많은 수식어를 낳으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트롯공주 임서원의 귀여우면서도 청량한 비주얼과 완벽한 노래실력, 그리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매력들로 가득채워져 있다.

임서원은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 첫 경연 곡 ‘오라버니’에 이어 데스매치곡 ‘너는 내남자’를 성인 못지 않게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첫 회부터 비주얼과 완벽한 춤 실력 그리고 강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노래실력으로 매 회 화제를 낳으며 스타성을 입증했다. 이후에도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넘사벽 깜찍함과 발랄함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