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 소외계층 아동 위한 나눔 봉사활동 진행…해피박스 150세트 제작
상태바
롯데컬처웍스, 소외계층 아동 위한 나눔 봉사활동 진행…해피박스 150세트 제작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롯데컬처웍스가 소외계층 아동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한다.

롯데컬처웍스는 지난 23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소외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한 ‘롯데컬처웍스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컬처웍스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행사에는 롯데컬처웍스 임직원과 대학생서포터즈가 참여했으며, 아이들에게 전달될 150세트의 해피박스를 포장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피박스에는 지난 4월초 롯데컬처웍스 임직원들이 직접 한 땀 한 땀 바느질로 제작한 펠트 필통과 함께 문구세트, 다과세트 등이 담겨 있으며 다음달 아이들과 미래재단을 통해 송파구에 있는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 복지관에 전달 예정이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정성이 들어간 해피박스를 받는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모두의 해피엔딩(Happy Ending)을 위해 이웃과 지속적으로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사회공헌 브랜드 ‘해피앤딩(Happy Anding)’을 통해 영화관을 활용한 문화 나눔 활동과 임직원 봉사활동, 교육 기부 사업 등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