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광수, '런닝맨' 하차…"사고 후유증…재정비 시간 필요"
상태바
[공식] 이광수, '런닝맨' 하차…"사고 후유증…재정비 시간 필요"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을 떠난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광수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다.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광수는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 11년 동안 동고동락한 '런닝맨'의 하차를 결정했다.

한편 이광수는 지난 2010년 7월 '런닝맨' 첫 방송부터 함께했다. 그는 지난해 2월 교통사고로 발목을 다쳤다. 이후 한 달 뒤인 3월에 복귀했다.

이하 이광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광수 씨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1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기에 하차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르렀습니다.

그동안 <런닝맨>을 통해 이광수 씨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광수 씨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