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시온, 새 앨범 ‘BINARY CODE’ 개인 티저 첫 주자! 여심 저격 ‘장발 美남’
상태바
원어스 시온, 새 앨범 ‘BINARY CODE’ 개인 티저 첫 주자! 여심 저격 ‘장발 美남’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원어스(ONEUS) 멤버 시온이 여심을 사로잡는 ‘장발 美남’의 매력을 뽐냈다.

원어스는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시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 개인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시온은 금발에 보라색이 그라데이션 된 장발 투톤 헤어스타일로 꽃미남 비주얼을 발산했다. 여기에 화려한 레드 슈트를 완벽히 소화한 시온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다.

추가로 오픈된 개인 티저 영상에서 시온은 거울로 둘러싸인 공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짧은 순간에도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매료시켰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 ‘폰을 잠시 off’라는 가사 일부가 최초로 공개되어, 원어스의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를 기다려온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원어스는 시온을 시작으로 ‘BINARY CODE’의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열기를 상승시킬 계획이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0과 1, 두 가지 숫자가 지닌 의미처럼 이번 신보를 통해 관계에 관한 이야기를 그려낼 전망이다. 타이틀곡은 ‘BLACK MIRROR’로 현대인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 컴퓨터 속에 갇힌 현실을 빗대어 만든 곡으로, 또 다른 세상을 발견한 원어스의 새로운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원어스는 그간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가 담긴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자타 공인 ‘무대 천재’라는 수식어를 꿰찬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원어스 표 황홀경’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5월 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를 발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