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닼돌 픽시, "매드몬스터 선배님들이 롤 모델" 팬심 고백 
상태바
'닼돌 픽시, "매드몬스터 선배님들이 롤 모델" 팬심 고백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3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이지은 기자] '닼돌' 걸그룹 픽시가 매드몬스터(멤버 탄, 제이호)를 롤 모델이라 언급해 화제다.

지난 29일 픽시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드몬스터 음원 발매를 축하하는 영상을 게재해 매드몬스터를 사랑하는 팬덤 '포켓몬스터'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픽시는 매드몬스터 필터를 활용해 제3의 멤버가 된 듯한 비주얼로 팬심을 고백했다. 멤버들은 "매드몬스터 선배님의 신곡 내 루돌프가 발매되었다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라고 말하며 음원 발매를 축하했다.

이어 "전 세계에서 인기 있는 매드몬스터 선배님들 저희 롤 모델이에요! 꼭 같이 설 수 있는 무대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생각만 해도 영광이에요!"이라며 롤 모델임을 자처함과 동시에 컬래버레이션을 희망했다.

특히 픽시는 "Hi~ 에이치아이!", "Bye~ 비와이이!"라는 매드몬스터의 유행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단순 팬심이 아님을 인증했다.

픽시는 지난 2월 데뷔곡 '날개(Wings)'로 기존 가요계에 없었던 차별화된 콘셉트로 '다크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화려하게 데뷔해 유니크한 콘셉트만큼이나 탄탄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실력으로 K-POP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걸그룹이다.

한편, 픽시는 오는 5월 19일 두 번째 앨범 발매를 앞두고 1차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으며 음원 발매 후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