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돌’ 픽시, 'BRAVERY' 3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상태바
‘다크돌’ 픽시, 'BRAVERY' 3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0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닼돌' 걸그룹 픽시(PIXY)가 마지막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컨셉돌로서 독주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지난 1일 18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PIXY(픽시)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 (Chapter02. Fairy forest“Bravery”)’의 마지막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며 컴백을 앞두고 물음표로 가득한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1차, 2차 티저 이미지에서 청순하고 요정 같은 면모를 뽐낸 픽시가 마지막 3차 티저 이미지에서는 포스 가득한 비주얼로 반전을 선사했다. 검푸른 조명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각자 개성이 담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카메라를 관통하는 듯한 강렬한 눈빛은 데뷔 앨범보다 한층 더 무르익은 독보적인 콘셉돌로서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내뿜었다.  

순차적으로 3차까지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각각 다른 감성을 담고 있어 유니크한 픽시의 판타지 이야기 후속편과 새 앨범 콘셉트는 어떤 모습일지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이끌어내며 데뷔 앨범에 이어 그녀들이 새롭게 써 내려갈 방대한 세계관으로 팬들을 초대했다.

픽시는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를 마치고 오는 5일 그룹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첫 번째 미니앨범 메인 콘셉트를 공식화할 예정이며, 이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티저, 세계관, 댄스 프리뷰, 메인 티저, 뮤직비디오 등 쉼 없이 이어지는 양질의 콘텐츠들로 K-POP 팬들을 현혹시킬 예정이다. 

한편, '다크 판타지'라는 독창적 콘셉트로 가요계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닼돌' 픽시의 첫 미니앨범 'BRAVERY'는 오는 19일 전격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