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 제시, 서연우 위한 영어 선생님으로 변신! ‘심기 불편’ 서지석
상태바
‘어쩌다 가족’ 제시, 서연우 위한 영어 선생님으로 변신! ‘심기 불편’ 서지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사진=송아리미디어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어쩌다 가족’ 서지석의 딸 서연우가 심상치 않은 영어 실력을 공개한다. 

9일부터 시간을 변경해 오전 11시 50분 방송하는 TV CHOSUN 일요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극본 백지현 오은지, 연출 이채승) 8회에서 서연우(김연우 역)는 제시에게 배운 영어 실력을 선보이자, 서지석(김지석 역)이 불편한 심기를 표출한다.

앞서 김지석과 제시는 헬스장에서의 기구 쟁탈전에 이어 랩 배틀까지 나서며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갔다. 또한, 김지석이 새치기한다고 오해한 제시가 정곡을 찌르는 발언을 퍼부으며 그의 혼을 쏙 빼놓아, 악연 아닌 악연의 관계로 발전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김지석과 제시가 학부형과 선생님의 관계로 재회하게 된다. 특히 영어 학원 선생님으로 제시가 등장하자, 김지석과 김연우는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 불편한 기색의 김지석과 달리, 김연우는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김연우가 제시에게 배운 영어 실력으로 하숙집 사람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김지석은 충격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이 때문에 김연우를 사이에 두고 제시와의 불꽃 튀는 논쟁을 벌인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과연 제시에게 전수받은 김연우의 영어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김지석과 제시가 입씨름을 벌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기대가 모인다. 

‘어쩌다 가족’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파워풀한 발성으로 강인한 카리스마를 표출해온 제시가 아이들을 향한 다정한 눈빛과 사려 깊은 면모를 선보인다. 또한, 이번 에피소드를 계기로 그녀에 대한 적대감을 지니고 있던 서지석의 심경에도 변화가 찾아오니, 과연 어떤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쩌다 가족’은 8회부터 방송시간을 변경, 앞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에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