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명품 몸매+탄탄한 복근으로 여심 저격! 감탄 부르는 '화보 장인'
상태바
성훈, 명품 몸매+탄탄한 복근으로 여심 저격! 감탄 부르는 '화보 장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11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쉬반 제공
사진=라쉬반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성훈이 시선을 강탈하는 화보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성훈은 11일 남성 속옷 브랜드 라쉬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감탄을 부르는 명품 몸매와 다채로운 무드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탄탄하고 다부진 몸매와 강렬한 눈빛을 드러낸 성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소파에 누운 채 자아내는 여유롭지만 도발적인 분위기와 시선을 아래로 내리깔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아내는 모습은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성훈은 우월한 비주얼과 바디 프로포션, 다수의 화보 촬영으로 다져진 내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거친 듯 부드러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따뜻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사진=라쉬반 제공
사진=라쉬반 제공

라쉬반 관계자는 "평소 열정 넘치는 성훈의 에너지와 긍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닮았다. 전속모델 성훈을 통해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성훈은 남성 속옷 브랜드 전속모델로서 다양한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성훈은 오는 6월 방송되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