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깡, 순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1억 3천만 팔로워 눈앞
상태바
땡깡, 순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 1억 3천만 팔로워 눈앞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이엔티 제공
사진=순이엔티 제공

[이지은 기자] 뉴미디어 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자리 잡은 순이엔티(SOON ENT. 대표이사 박창우)가 댄스, 메이크업, V-LOG(브이로그), 패션, 태권도, 언박싱, 리뷰, 다꾸, 폰꾸, 폴꾸 등 트렌디한 분야 다수의 틱톡커 인플루언서들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온라인 미디어 창작자, 온라인 콘텐츠 메이커로 불리는 틱톡커와 인플루언서를 전속으로 매니지먼트하며 꾸준하고 독창적인 콘텐츠 생산활동으로 운영을 이어가는 순이엔티는 1억 3천만명의 팔로워를 눈앞에 두고있다.

지난 달 티곰, 스마일밤, 잔나코리아, 이인화, 이인주, 블링 등 영향력 있는 대표 틱톡커들을 새로 발굴해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땡깡, 이강민, 연두콩, 댄서마리, 샤라라, 은하EUNHA, 연두콩, 심야먹방, 비르, 갬성타는 아줌마, 언박서 등과 대규모 전속 계약을 체결해 국내 최대 MCN 종합 채널사로의 위치를 더욱 굳건히 했다.

특히 현아, 있지(ITZY), 트라이비, 우주소녀 등 아티스트들이 직접 찾아 컴백, 데뷔 때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자 하는 땡깡은 틱톡을 넘어서 연예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장 핫한 댄스 크리에이터이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태권도 퍼포먼스 그룹 K-타이거즈 출신 이강민과  걸크러쉬 댄스로 동작 하나하나 카리스마 있는 매력으로 압도하는 댄서마리,  언박싱과 리뷰 분야의 신세계를 보여주는 언박서 등은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이 날로 증가하는 추세다.

박창우 대표는 "올해 순이엔티는 계속해서 본인만의 콘텐츠로 매력을 뽐내며 활동하는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인플루언서를 발굴할 예정이며 이들과 함께 국내를 넘어 글로벌 MCN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순이엔티 전속 틱톡커들은 국내 팔로워는 물론 아시아, 유럽, 미국 등 글로벌 팬덤으로 구성되어 영상 파급력 또한 지대하다. 독창적인 콘텐츠는 물론 팔로워들이 원하는 콘텐츠, 팔로워들과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 나가는 콘텐츠 등 다양하게 제작되는 콘텐츠는 이들을 더욱 단단하게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발돋움시키고 있다. 순이엔티와 함께 나아갈 이들의 긍정적인 인플루언서의 활동을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