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새 미니앨범 수록곡 ‘SAD KIDS’ 티저 공개…콘셉트 장인이 예고하는 ‘감정 서사’
상태바
태민, 새 미니앨범 수록곡 ‘SAD KIDS’ 티저 공개…콘셉트 장인이 예고하는 ‘감정 서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1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새 미니앨범 수록곡 ‘SAD KIDS(새드 키즈)’로 감성적인 서사를 이어간다.

태민의 세 번째 미니앨범 ‘Advice(어드바이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번 앨범 ‘Advice’에는 다크한 매력의 타이틀 곡 ‘Advice’, 소녀시대 태연이 피처링한 ‘If I could tell you(이프 아이 쿠드 텔 유)’ 등 다양한 분위기의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SAD KIDS’는 따뜻하고 미니멀한 기타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팝 곡이며, 가사에는 태민 정규 3집 프롤로그 싱글 ‘2 KIDS(투 키즈)’ 서사의 연장선으로 어린 시절 서툴렀던 사랑에 대한 회상을 담았다.

또한, 태민은 컴백에 앞서 샤이니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다채로운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 연일 화제를 모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태민의 세 번째 미니앨범 ‘Advice’는 오는 18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