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시연&다미, OCN 오리지널 ‘다크홀’ OST 두 번째 주자 출격
상태바
드림캐쳐 시연&다미, OCN 오리지널 ‘다크홀’ OST 두 번째 주자 출격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이지은 기자] 그룹 드림캐쳐 멤버 시연과 다미가 가창한 OCN 오리지널 ‘다크홀’ OST가 베일을 벗는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OCN 오리지널 ‘다크홀’ OST Part 2 시연&다미(드림캐쳐)의 ‘Shadow(섀도우)’가 발매된다.

‘불새 2020’, ‘숨바꼭질’, ‘바람이 분다’, ‘제3의 매력’ 등 다양한 드라마 OST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작곡팀 우영수X킨지엄이 작곡한 ‘Shadow’는 연기처럼 사라져간 그리움과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안개 속의 한 줄기 빛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기타 사운드가 가미된 반주에 시연, 다미의 파워풀한 보컬 및 랩이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드림캐쳐에서 각각 메인보컬과 메인래퍼로 활약 중인 시연, 다미의 독보적인 음색 및 매력이 이번 OST를 통해 완벽한 케미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트랙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시연과 다미가 속한 드림캐쳐는 지난 1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Odd Eye (오드 아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드림캐쳐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OCN 오리지널 ‘다크홀’은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인간들, 그 사이에서 살아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OCN과 tvN에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