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소란, ‘엠카운트다운’ 엔딩 요정…'속삭여줘' 엔딩에서 10CM 신곡 '앞 광고'
상태바
밴드 소란, ‘엠카운트다운’ 엔딩 요정…'속삭여줘' 엔딩에서 10CM 신곡 '앞 광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1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밴드 소란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속삭여줘' 무대 마지막에 10CM(십센치)의 신곡을 광고하는 엔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란은 지난 13일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속삭여줘 (DANG!)'(Feat. 몽자) 무대를 꾸몄다.

'속삭여줘'는 인기 '펫튜브(Pet+YouTube)' 채널 '속삭이는 몽자'의 주인공 몽자가 뮤즈가 된 곡으로, '있어주면(Be with me)'과 더불어 지난 4월 발매된 미니 앨범 'Beloved'의 더블 타이틀곡이다.

이날 소란의 '속삭여줘' 무대는 몽자의 사진과 영상으로 꾸며져 곡의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더 극대화했다.

특히 소란은 마치 페스티벌 현장에 온 듯한 신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으며, 엔딩 포즈로 같은 날 발매된 10CM(십센치)의 신곡 '서울의 잠 못 이루는 밤'(Feat. 이수현)을 "5만 원 입금해줘(부가세 별도)"라는 멘트와 함께 홍보하면서 '역대급 앞 광고'를 했다.

사진=소란 고영배 SNS
사진=소란 고영배 SNS

이후 소란의 보컬 고영배는 10CM가 실제로 부가세에 보너스까지 더해 6만 원을 입금한 내용을 SNS에 업로드하며, '역대급 앞광고'의 결말을 공개했다.

이에 악동뮤지션 이수현, 하하, 위너 강승윤, 헤이즈, 슈퍼주니어 예성 등 많은 스타가 다양한 댓글을 남겨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소란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앨범 'Beloved'의 더블 타이틀곡 '있어주면(Be with me)'과 '속삭여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14일 아프리카TV와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콘서트 'LINK project [with_소란]' 공연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