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24일 유니버스 뮤직 신곡 ‘GEMINI’ 발매 확정! 스케줄러-커버 공개...시크+세련美 ‘기대 UP’
상태바
AB6IX, 24일 유니버스 뮤직 신곡 ‘GEMINI’ 발매 확정! 스케줄러-커버 공개...시크+세련美 ‘기대 UP’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C/Klap
사진=NC/Klap

 

[이지은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유니버스 뮤직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15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AB6IX(에이비식스)의 신곡 ‘GEMINI(제미나이)’가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유니버스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스케줄러와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6일 AB6IX 멤버(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들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17일 ‘CONCEPT TRAILER : SAVIOR'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이어 19일에는 뮤직비디오의 첫 번째 티저 'Journey 버전'과 21일 'Starlight 버전'의 티저 영상을 순차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베일을 벗은 ‘GEMINI’ 커버 이미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AB6IX 멤버들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붉은 조명 아래 남다른 컨셉 의상들로 그 시선을 사로잡는다. AB6IX는 테크웨어부터 라이더 재킷까지 다양한 블랙 의상을 소화하며 4인 4색의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AB6IX는 지난 2019년 데뷔해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가능한 ‘만능돌’로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을 발매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증명한 바 있다. 유니버스 뮤직은 각기 다양한 세계관 콘셉트와 컬래버레이션으로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해온 만큼 이번 AB6IX가 선사할 남다른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5월 강다니엘 ‘Outerspace (Feat. 로꼬)’에 이어 AB6IX 신곡 발매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GEMINI (제미나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