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빈센조' 채신 스님 권승우,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 계약 체결…본격 활동 박차
상태바
[공식] '빈센조' 채신 스님 권승우,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전속 계약 체결…본격 활동 박차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권승우가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18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측은 "권승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권승우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tvN '빈센조'에서 난약사 채신 스님 역을 맡아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욱이 극 중 의협심 강하고 정도를 추구하는 열혈 스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극의 몰입도는 물론 재미까지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무엇보다 권승우는 스피디한 전개 속에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적재적소에 활약한 권승우는 긴장감을 주다가도 웃음을 자아내는 열연으로 '빈센조'의 신 스틸러로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tvN '빈센조' 제공
사진=tvN '빈센조' 제공

그간 연극 무대를 시작으로 연기 내공을 다져온 권승우는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을 통해 브라운관 데뷔, 이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빈센조'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실력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앞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 권승우와 한 식구가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권승우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울타리이자 든든한 파트너로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권승우는 연극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만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와 함께 새롭게 보여줄 권승우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