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박지훈-배인혁, 애정결핍 금수저와 완벽주의자 흙수저의 만남 공개
상태바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박지훈-배인혁, 애정결핍 금수저와 완벽주의자 흙수저의 만남 공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에이에이치엔스튜디오 제공
사진=빅토리콘텐츠, 에이에이치엔스튜디오 제공

[이지은 기자] 박지훈과 배인혁이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을 통해 특별한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18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극본 고연수, 연출 김정현) 측은 상반된 분위기로 눈길을 끄는 박지훈과 배인혁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따뜻하고 온화한 미소의 여준(박지훈 분)과, 무심한 표정을 띤 남수현(배인혁 분)의 서늘한 기류가 대비돼 흥미를 자극한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어떨지, 마치 대치하듯 서로 바라보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이렇듯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않을 것만 같은 두 사람이 명일 대학교 경영학과 선후배로 만나 묘한 관계를 맺어간다. 소문난 ‘인싸’이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여준과 고독한 완벽주의자 남수현은 서로의 아픔과 결점을 보듬으며 점차 가까워진다고 해, 두 남자가 완성할 특별한 ‘브로맨스’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커진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멀리서 보아야 봄인, 가까이서 보면 다른 그들의 청춘 이야기다. 마냥 따뜻하고 낭만적일 것 같지만, 실상은 차갑고 고된 ‘현실 대학생’들을 대변하며 캠퍼스판 ‘미생’을 그려낼 전망이다.

극 중 박지훈은 새내기 대학생 여준 역을 맡았다. 그는 유복한 가정에서 구김살 없이 자란 듯 보이지만, 내면에는 깊은 상처와 어둠을 품은 인물이다. 배인혁이 연기하는 남수현은 소위 ‘흙수저’ 대학생으로, 학점과 생계를 위해 고군분투하느라 자발적 ‘아싸’가 돼버린 안타까운 사연의 주인공이다.

빛나는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 ‘현실’ 캠퍼스 스토리를 그려낼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오는 6월 14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