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강민수, 신곡 콘셉트 포토 오픈...한국의 멋 장착…5월 27일 미니 앨범 발매
상태바
래퍼 강민수, 신곡 콘셉트 포토 오픈...한국의 멋 장착…5월 27일 미니 앨범 발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르타알레 제공
사진=에르타알레 제공

[이지은 기자] 래퍼 강민수(AQUINAS)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 새로운 음악 색깔을 예고했다. 

소속사 에르타알레는 지난 17일과 18일 공식 SNS에 강민수의 신곡 느낌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강민수는 큰 화선지 위 먹 붓을 휘두르며 묵직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풍기는 그의 강렬함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강민수는 한국의 멋을 담아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매번 독특한 콘셉트와 확실한 음악성으로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주는 강민수가 새 EP에서는 어떤 스타일로 팬들 곁에 돌아올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강민수는 지난 14일 선공개 곡인 'Lovegame(러브게임)'을 발표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을 부르는 가사가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고, 새 EP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또 수준급 랩 실력은 물론,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에르타알레 관계자는 "강민수가 선공개 곡 'Lovegame'을 발표하고 쉴 틈 없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라며 "새 EP의 발매일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을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민수는 오는 27일 새 EP를 발매하고 독보적인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