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20일 ‘엠카운트다운’에서 ‘Advice’ 컴백 무대
상태바
태민, 20일 ‘엠카운트다운’에서 ‘Advice’ 컴백 무대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5.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샤이니 태민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Advice(어드바이스)’ 컴백 무대를 펼친다.

태민은 20일 오후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크한 매력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Advice’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타이틀 곡 ‘Advice’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상대를 재단하는 이들을 향한 경고 메시지를 담은 웅장한 R&B 곡으로, 무대 역시 경고하는 듯한 핸드 제스처, 압도적인 포스가 느껴지는 워킹 퍼포먼스 등 태민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태민은 지난 18일 공개한 새 미니앨범으로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송 톱 100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Advice’와 소녀시대 태연이 피처링한 ‘If I could tell you(이프 아이 쿠드 텔 유)’, ‘Light(라이트)’, ‘Strings(스트링스)’, ‘SAD KIDS(새드 키즈)’ 등 ‘역솔남’ 태민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