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방방쿡쿡’ 정호영-오스틴 강, 코칭 셰프로 등장! 이질감 제로 섭외에 ‘숨은 셰프 찾기’
상태바
‘전국방방쿡쿡’ 정호영-오스틴 강, 코칭 셰프로 등장! 이질감 제로 섭외에 ‘숨은 셰프 찾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전국방방쿡쿡’ 제공
사진=MBN ‘전국방방쿡쿡’ 제공

[조정원 기자] ‘전국방방쿡쿡’이 셰프 코칭부터 릴레이 진행까지 새롭게 변한 요리 대결 방식을 선보인다.

오는 22일 오후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연출 김 성, 이하 ‘방방쿡’) 7회에서는 ‘청풍명월’의 도시 충청북도 제천에서 ‘봄 향기 가득한 집밥’을 준비하는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 차태현, 장혁, 이상엽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방방쿡’ 6회까지는 요리를 할 때 각 팀 멤버 전원이 힘을 합쳐 준비를 해왔지만, 7회부터는 달라진 시스템인 셰프 코칭과 릴레이 진행을 도입한다. 각 팀당 1명의 셰프가 투입돼 멤버들에게 오직 말로만 요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3명의 멤버들은 각각 10분씩 돌아가면서 요리를 하게 된다. 총 요리 시간은 70분으로 마지막 10분에는 셰프를 제외한 멤버 전원이 요리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이처럼 새롭게 도입되는 요리 시스템의 포문은 정호영, 오스틴 강 셰프가 연다. 각기 다른 스타일을 가진 두 셰프가 개성 강한 배우 팀과 스포츠 선수 팀을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정호영 셰프는 체격이 좋은 스포츠 선수 사이에서도 이질감 없는 몸매를 자랑하며, 오스틴 강 셰프는 훈훈한 비주얼로 배우 팀에서도 밀리지 않는 외모를 과시하는 등 팀에 딱 맞는 셰프 섭외 역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두 셰프는 각각 다른 코칭 스타일로 자신이 맡은 팀의 요리를 완성하기 위해 온 힘을 쏟는다. 멤버들 역시 김태균은 요리 신동으로 급부상했다가 한순간에 천덕꾸러기로 전락하며, 장혁은 오스틴 강 셰프의 칭찬에 폭풍 칼질 실력을 뽐내지만 반전 결과로 폭소를 자아내는 등 고군분투한다고 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쏠린다. 이에 두 팀 모두 새롭게 바뀐 시스템 속에서 스페셜 게스트를 위한 요리를 무사히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을 높이고 있다.

‘찰떡 비주얼’로 팀에 완벽히 동화된 정호영, 오스틴 강 셰프의 극과 극 코칭과 배우 팀, 스포츠 선수 팀의 봄 향기 가득한 집밥은 오는 22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하는 ‘방방쿡’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