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 온택트 팬 미팅 I’m Your Boyfriend 개최! 10주년 기념 팬들과 특별한 만남
상태바
BF, 온택트 팬 미팅 I’m Your Boyfriend 개최! 10주년 기념 팬들과 특별한 만남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idusHQ 제공
사진=sidusHQ 제공

[조정원 기자] 전 보이프렌드 멤버 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이하 BF)가 10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만든다.

BF는 오는 26일 온택트 팬 미팅 'I’m Your Boyfriend'를 개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완전체 재회를 알린 BF는 이번 팬 미팅을 오롯이 팬들과의 소통만을 위한 자리로 만들고 싶다는 멤버들의 뜻에 따라 무료로 진행하기로 결정, 특별함을 더했다.

팬 미팅 타이틀인 'I’m Your Boyfriend'는 그룹 활동 시절 보이프렌드를 소개하는 대표 인사로 그룹의 특색을 가장 잘 나타낼 뿐만 아니라 다시 한번 새롭게 팬들에게 인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여섯 멤버들은 3년여 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기 위해 각자 개인 스케줄이 바쁜 와중에도 스태프들과 끊임없이 회의를 이어가는가 하면, 무대 준비에 아낌없는 열정을 쏟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10주년을 기념해 공개되는 신곡 'ENDING CREDIT'의 무대를 팬 미팅에서 최초 공개할 것으로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BF의 '10th Anniversary Ontact Fan meeting 'I’m Your Boyfriend''는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무료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