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역의 미친X’ 안우연X수현, 쫀득한 감칠맛 더할 하드 캐리! 설명만으로도 흥미 유발
상태바
‘이 구역의 미친X’ 안우연X수현, 쫀득한 감칠맛 더할 하드 캐리! 설명만으로도 흥미 유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 제공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안우연과 AKMU(악뮤) 수현이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에 임하는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오는 24일 첫 공개를 앞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극본 아경, 연출 이태곤)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분노조절 0%의 노휘오(정우 분)와 분노유발 100%의 이민경(오연서 분), 이른바 ‘이 구역의 미친 X’를 다투는 두 남녀의 과호흡 유발 로맨스 작품이다.

극 중 프로그래머 상엽 역으로 분할 안우연은 훈남 외모 뒤 비밀스러운 취미를 가진 인물이다. 이에 “드라마 제목부터 강렬해서 눈길이 갔다”는 안우연은 “상엽은 평소에는 아주 평범한 회사원이다. 어쩌면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일반적인 회사원이기에 그의 개성 강한 취미가 더 독특하게 보이면서 덕분에 존재감도 사는 것 같다”고 캐릭터가 가진 반전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이 구역의 미친 X'는 여러 결핍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다양한 일들이 일어나는 모습을 그리는 드라마다. 처음에는 조화롭지 않던 이들이 점점 아픔을 공유하고 서로를 위로해 주면서 점차 변화되는 과정을 중점적으로 지켜본다면 훨씬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며 특별 관전 포인트까지 덧붙여, 기대감을 확장시키고 있다.  

감정 없는 인간 키오스크 아르바이트생 수현을 맡은 수현 역시 “제목부터 일단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본이 너무 재미있었다. 캐릭터를 보고 23살 지금 내 나이와 딱 맞는 역할인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해보고 싶었다”며 안우연과 마찬가지로 처음 드라마를 접한 순간 받은 느낌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극 중 노휘오와 이민경이 자주 들르는 동네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으로 그들과 엮이게 되는 수현은 연기 합을 맞추는데도 웃음 때문에 애를 먹었다고. 그는 “원래 웃음이 많고 잘 못 참는데 정우 선배님의 애드리브와 현실적인 코믹 연기 때문에 자꾸 입꼬리가 올라가서 시니컬한 태도를 유지 하는 게 쉽지 않았다”고 귀여운 고충을 털어놨다. 

그뿐만 아니라 수현은 “대사를 까먹거나 갈피를 잃으면 늘 정우 선배님께서 도와주셨다. 방향을 잡아주시기도 하고 내가 익숙해질 때까지 몇 번이고 리허설을 같이 해주셨다. 낯선 현장이지만 따뜻한 마음들이 많아서 즐겁게 촬영했다”면서 웃음은 물론 연기적인 측면에서도 도움을 아끼지 않은 정우에게 고마움을 표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이처럼 개성이 살아 숨 쉬는 캐릭터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기 위해 몰입 중인 안우연, 수현의 열정이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돋운다.

정우, 오연서와 함께 ‘이 구역의 미친 X’를 하드 캐리할 그들의 활약이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한편 ‘이 구역의 미친 X’는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