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역의 미친 X’ 정우-오연서, 주차장 내 동공 지진 현장 포착! 인생 빨간불 ON
상태바
‘이 구역의 미친 X’ 정우-오연서, 주차장 내 동공 지진 현장 포착! 인생 빨간불 ON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2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 제공
사진=카카오TV 오리지널 ‘이 구역의 미친 X’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 정우와 오연서가 아파트 주차장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24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극본 아경, 연출 이태곤) 제작진은 노휘오(정우 분)와 이민경(오연서 분)의 심상치 않은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구역의 미친 X’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분노조절 0%의 노휘오와 분노유발 100%의 이민경, 이른바 ‘이 구역의 미친 X’를 다투는 두 남녀의 과호흡 유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레전드급 ‘미친 X'들의 첫 출몰이 두근거림을 유발 중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못 볼꼴이라도 본 것 마냥 동공이 커진 채 입이 떡 벌어진 노휘오의 표정에서 불운한 징조가 읽히고 있다.

이어 그런 그의 눈길이 꽂힌 주차장 바닥에 굳어 있는 이민경의 낯빛도 만만치 않은 터. 무언가 잔뜩 겁에 질린 얼굴이 안쓰러움을 배가, 도대체 두 남녀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잔뜩 자극한다. 

이는 오늘(24일) 공개될 ‘이 구역의 미친 X’ 1화의 한 장면으로, 노휘오와 이민경은 이 주차장에서 각기 억눌렀던 트라우마가 발현, 더 없는 아수라장을 예고하고 있다. 화를 내지 않으려고 온 힘을 쏟는 노휘오와 그런 속도 모르고 그의 분노 버튼을 무한대로 자극하는 이민경 사이에 대형사고가 벌어지며, 이들의 악연 같은 인연이 한층 더 강화될 분위기다. 

그런가 하면 노휘오와 이민경의 하루 풍경이 보기만 해도 짠내를 자아낸다. 우산도 없이 비에 쫄딱 젖은 노휘오는 안에서 치밀어 오르는 화를 굳게 쥔 주먹으로 참아내고 있다. 그렇게 보낸 하루가 영 편치 않았는지 집에 돌아와서도 울적해 보이는 노휘오의 어두운 안색이 걱정을 불러 모은다.

이어 이 구역의 미친 X라는 것을 인증하는 것처럼 머리에 꽃을 달고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편의점에 나타난 이민경의 자태가 강렬하다. 위험 신호라도 받았나 싶을 정도로 잔뜩 예민한 날을 세운 것이 까만 선글라스 너머로도 와 닿을 정도라 그녀의 시선 끝엔 뭐가 있을지 더욱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가까스로 잡고 있던 이성의 끈이 풀렸는지 벽에 대고 격한 분노를 표출하는 노휘오와 3단 우산을 무기 삼아 잔뜩 방어태세를 보이는 이민경의 흥분한 모습은 엄청난 격전이 일어난 듯하다. 대체 이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물음표를 잔뜩 세운다. 

이렇듯 ‘이 구역의 미친 X'는 1화부터 파란만장한 사건, 사고들로 눈 감을 새도 없이 시청자들을 빨아들일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2021년 최강 코믹 드라마 탄생을 예감케 하는 ’이 구역의 미친 X'에 쏠린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한편 ‘이 구역의 미친 X’ 1화는 오늘(24일) 월요일 오후 7시 카카오 TV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