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가수협회, ‘전국민 희망콘서트’ 그랜드 오픈
상태바
대한가수협회, ‘전국민 희망콘서트’ 그랜드 오픈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5.2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한가수협회
사진=대한가수협회 제공

[백융희 기자] (사)대한가수협회(회장 이자연)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가 후원하는 ‘2021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이하 ‘전국민 희망콘서트’)가 대장정의 막을 올렸다.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과 함께하는 ‘전국민 희망콘서트’ 첫무대는 지난 22일 오후 충북 제천 모산 비행장에서 열렸다.

공연은 철저한 방역수칙에 따라 사전 신청한 300여대 차량의 언택트 드라이빙 콘서트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개그맨 김학도의 진행과 이자연의 ‘사나이 눈물’, ‘친구야’, ‘아리랑처녀’, ‘찰랑찰랑’, ‘당신의 의미’로 시작된 공연은 최유나의 ‘흔적’, ‘반지’, ‘옛날 사람’, 조항조의 ‘때’, ‘고맙소’, ‘남자라는 이유로’, 강혜연의 ‘왔다야’, ‘오빠는 몰라’, 울랄라세션 ‘아름다운 밤’, ‘미인’, ‘스윙 베이비’ 등 진한 감동의 무대가 화려하게 이어졌다.

엔딩은 한국 펑크록의 전설 크라잉넛이었다. ‘룩셈부르크’, ‘좋지 아니한가’, ‘말 달리자’, ‘밤이 깊었네’, ‘명동 콜링’ 등 열정적 공연이 펼쳐지는 가운데, 관객들은 차량 깜박이와 라이트, 핸드폰 조명으로 환상적인 객석 장면을 연출했다.

대한가수협회는 현장에서 관람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대가수TV)에서 실시간 공연 영상을 송출했다.

‘2021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는 문화, 소외지역을 대상으로 코로나와 일상에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프로젝트로 계속 진행된다.

이자연 회장은 “‘찾아가는 전 국민 희망콘서트’가 드디어 문을 열었다. 코로나가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그래도 끝이 보인다. 일상이 지치고 힘든 가운데, 여러분을 찾아가 노래로 희망이 되고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동료 가수들과 함께 공연할 수 있어 너무도 행복하다”면서 “드라이빙 콘서트로 진행되어 너무나 아쉽지만, 관객 한분 한분과 얼굴 보며 공연 할 그날을 또 기대한다.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