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픽시, Let Me Know·The Moon 무대 공개
상태바
'쇼챔피언' 픽시, Let Me Know·The Moon 무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5.2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every1 '쇼챔피언'
사진=MBC every1 '쇼챔피언'

[백융희 기자] '콘셉돌' 걸그룹 픽시(PIXY)가 첫 번째 미니앨범 'Bravery' 수록곡 중 팬들이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The Moon'을 음악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하며 임팩트 강한 역대급 무대를 선물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곡 'Let Me Know'와 함께 팬덤 '윈시(WINXY)'를 포함한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The Moon'을 동시에 선보이며 콘서트를 방불케한 반박 불가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을 전율케했다.

먼저 'Let Me Know'로 무대에 오른 픽시는 이날 역시 무대를 찢어버리는 차별화된 걸크러시를 내뿜으며 등장했다. 올블랙에 가죽, 스트라이프로 매치한 스타일링은 섹시함과 시크한 매력을 더했으며 한 편의 예술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에 K-POP 팬들이 매료됐다.

이어진 'The Moon' 무대에서는 캐주얼한 느낌의 슈트로 멋스러움을 강조, 시크한 맵시가 녹아든 걸스힙합으로 무대를 뒤흔들었다. 픽시는 지루할 틈 없이 폭풍처럼 몰아치는 절도 넘치는 칼군무와 재킷을 이용한 독창적인 안무를 여유 가득한 표정으로 능숙하게 소화, 중성적인 매력을 어필하며 '콘셉돌'다운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를 바탕으로 매번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와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녹여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어필하고 있는 픽시는 포인트 안무인 '까꿍춤'을 비롯해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중독성 강한 안무로 대중에게 한발 더 다가가며 적극 소통하고 있다.

최초로 공개된 수록곡 'The Moon'은 세계관 여정 속 요정들을 비추는 마녀의 눈인 붉은 달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일렉트로닉한 베이스 라인의 곡이며 타이틀곡 'Let Me Know'는 여섯 명의 요정들이 과연 유혹과 방해를 이겨내고 날개를 얻을 수 있을지 세계관 두 번째 이야기를 반영한 곡이다.

아울러 4세대 걸그룹 중 독자적인 노선을 택하며 '콘셉돌'의 대표주자로 사랑받고 있는 픽시는 걸그룹 대전이 한창인 가요계에서 수록곡 무대를 공개해 본인들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글로벌 대세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하게 굳힐 예정이다. 

한편 하나의 K-POP 트렌드로 자리 잡은 픽시는 활발한 음악 활동과 세계관을 녹여낸 다양한 흥미로운 콘텐츠로 MZ 세대와 K-POP을 잇는 교두보이자 글로벌 아이돌로서 활약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