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커버', 28일 허각 참여 OST Part.6 '하늘 아래 그대와' 공개
상태바
'언더커버', 28일 허각 참여 OST Part.6 '하늘 아래 그대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5.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허각이 '언더커버' 여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허각이 가창에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연출 송현욱, 극본 송자훈·백철현, 제작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 OST Part.6 '하늘 아래 그대와'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언더커버' OST Part.6 '하늘 아래 그대와'는 지금 비록 우리의 사랑은 아프지만, 그 사랑을 지키고 싶은 마음을 그린 곡이다. 사랑하기에 마음을 보다듬고 안아주는 감정으로, 시간이 흘러도 언제나 곁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하는 내용을 담았다.

그동안 'hello',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향기만 남아', '흔한 이별' 등 다수의 곡을 통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허각은 '최고의 사랑', '빅', '부부의 세계' 등 다양한 드라마 및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OST에 참여하며 풍부한 가창력을 보여줬다.

허각의 따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진 '하늘 아래 그대와'는 작품의 감정선을 한층 끌어올리며 깊은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