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박나래, 경험에서 나오는 센스! "지하철 2호선은 순환 노선이지"
상태바
‘놀라운 토요일’ 박나래, 경험에서 나오는 센스! "지하철 2호선은 순환 노선이지"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3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지하철 2호선에 담긴 추억을 되살리며 가사 받아쓰기의 중심에 섰다.

박나래는 지난 29일 방송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게스트 뉴이스트 민현, 렌과 함께 개코와 온앤오프의 노래 가사 받아쓰기에 도전했다.

언제나 재기 발랄한 의상 코스프레로 오프닝을 장식하는 박나래는 이날 ‘뉴로 시작하는 뉴규’라는 콘셉트 아래 싸이의 ‘뉴 페이스’ 분장을 하고 등장했다. 시그니처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박나래는 사실 싸이가 아닌 ‘뉴 페이스’ 뮤직비디오 속 리틀 싸이라는 것을 밝히며 싱크로율 100%의 코스프레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미션 성공 보상으로 대전 중리전통시장의 음식들이 소개되자 푸드연구소장답게 가사 받아쓰기보다 더 열중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웃게 했다. 실제로 박나래는 영상 속에서 빙글빙글 돌고 있는 음식 영상만 캐치해 2차 미션 보상인 묵은지 감자탕과 간식으로 나올 생크림 폭탄 와플을 정확히 예측했다.

간식 타임 미션으로 드라마 OST 맞추기에 도전한 박나래는 MC 붐이 막대를 잡고 돌리는 동작을 하자 “믹스커피”를 외치며 오답 퍼레이드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힌트의 정체가 솜사탕이라는 것이 밝혀지자 “솜사탕과 번데기”라며, “항상 같이 판다. 솜사탕만 파는 곳은 절대 없다”는 반박 불가 이유를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차 가사 받아쓰기 미션으로 온앤오프의 ‘별일 아냐’에 도전한 멤버들은 난해한 발음에 가로막히며 위기에 봉착했다. 하지만 박나래는 가사들이 궤도를 빙글빙글 돌고 있다는 의미로 귀결된다는 것을 눈치채고 서울 지하철 2호선이 순환 노선이라는 것과 함께 ‘초록색 지하철’이라는 가사를 정확히 짚어냈다.

박나래는 “2호선은 종착지가 없이 계속 돌아간다. 아침에 잘못 타고 졸면 계속 돌며 반복하는 거다. 계속 서울대입구역에 있다. 너무 무섭다”라며 지하철 2호선에 얽힌 실제 경험담까지 고백하며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이처럼 박나래는 리틀 싸이 코스프레와 함께 ‘뉴 페이스’의 퍼포먼스로 분장 개그 장인의 면모를 마음껏 뽐냈다. 또한, 특유의 눈썰미로 미션 보상 음식을 모두 알아맞히는 것은 물론 넘치는 센스로 받아쓰기 미션 성공의 키포인트를 제시하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과시했다.

한편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