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카페 브랜드 모델 낙점! '대세 행보ing'
상태바
김동준, 카페 브랜드 모델 낙점! '대세 행보ing'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0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페봄봄 제공
사진=카페봄봄 제공

[이지은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카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김동준이 최근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봄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동준은 훈훈한 비주얼과 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4월 제주도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김동준은 특유의 친화력으로 밝은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카페봄봄 측은 "김동준의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가 카페봄봄의 콘셉트와 부합하여 발탁했다"라며 "김동준은 향후 카페봄봄의 모델로서 화보, CF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을 근간으로 하는 카페봄봄은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카페 브랜드로 대구에서 시작되어 전국 340여 곳에 가맹점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하고, 원두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여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그해 수확한 생두 만을 취급하며, 상위 1%의 스페셜티가 10% 포함된 블렌딩 원두를 사용한 깊은 풍미의 커피를 제공해 누구나 가볍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 가운데 브라운관과 예능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친 김동준은 해당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 광고를 통해 계속해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다채로운 매력을 두루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 김동준의 광고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