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 '긴 밤' 첫 티저 영상 공개…피처링 주자 깜짝 등장 '특급 시너지 예감'
상태바
서리, '긴 밤' 첫 티저 영상 공개…피처링 주자 깜짝 등장 '특급 시너지 예감'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0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TISPAUS 제공
사진=ATISPAUS 제공

 

[이지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신곡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2일 레이블 아티스파우스(ATISPAUS)는 "서리가 오는 10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긴 밤'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서리 공식 유튜브를 통해 '긴 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Seori - 긴 밤(feat.?)'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은 차 안, 침대 위, 구름 속, 횡단보도 위 서리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앨범 커버에 이어 이번 티저 영상 또한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티저 영상 말미에 서리가 아닌 다른 남자의 뒷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서리는 '긴 밤'에서 다른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것으로 보인다. 서리의 새로운 파트너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서리는 빈첸의 '허물'에 참여하고, 데이식스 제이와 'It just is (잇 저스트 이즈)'에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으며, 지난달 31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제로 바이 원 러브송)'에 피처링하는 등 다른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준 바 있다. 이에 서리의 새로운 파트너를 향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서리는 지난해 5월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EP 앨범 '?depacse ohw'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첫 EP 앨범 타이틀곡 'Running through the night (러닝 쓰루 더 나이트)'를 비롯해 연이어 발표한 싱글인 'Trigger (트리거)'와 'Lovers in the night (러버스 인 더 나이트)'가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얻었다.

음악 팬들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 정국,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스트레이키즈, 골든차일드 주찬, AB6IX 김동현, 위키미키 수연, CIX 승훈, 크래비티 태영, 데이식스 제이 등 많은 동료 가수들도 서리의 노래를 추천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서리의 독보적인 음색과 음악성이 더 많은 글로벌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리의 '긴 밤'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