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간 떨어지는 동거' 두 번째 OST 참여…오늘(3일)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발매
상태바
김나영, '간 떨어지는 동거' 두 번째 OST 참여…오늘(3일)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발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0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이지은 기자] 가수 김나영이 '간 떨어지는 동거'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연출 남성우 / 극본 백선우‧최보림 / 제작 스튜디오드래곤‧JTBC 스튜디오)'의 OST Part.2 김나영의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가 공개된다.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는 자신도 모르게 사랑에 빠진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조금씩 커져가는 마음을 조심스럽게 꺼내어 말하듯이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창에 참여한 김나영은 그동안 '봄 내음보다 너를', '니가 없다면', '다른 누구 말고 너야',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 다수의 곡 발표와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더킹 : 영원의 군주', '런 온'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프로 이별러', 'OST 퀸'의 수식어를 얻는 등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나영의 담담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 및 풍부한 감정선이 몽환적인 느낌의 편곡과 조화를 이뤄 '간 떨어지는 동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