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프리미엄 마스크 '아이바나리' 모델 발탁!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 부합
상태바
김태희, 프리미엄 마스크 '아이바나리' 모델 발탁!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 부합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0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바나리(ibanari) 제공
사진=아이바나리(ibanari)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김태희가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아이바나리(ibanari)' 모델로 발탁돼 뮤즈로 활동한다.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는 7일 "배우 김태희를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아이바나리'의 모델로 발탁했다"라며 "김태희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가 아름답고 편안한 하루를 추구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일치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아이바나리'는 고려대학교 스포츠과학연구소 포티움과 연구 협력을 통해 개발된 마스크로, 마스크 본래의 차단 기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숨쉬기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바나리'는 1cm 넓어진 커버존으로 숨쉬기 더욱 편안하고, 유해물질 차단율을 높여 안정성을 더했다. 여기에 최적의 끈 간격 '5.5cm'로 설계된 납작한 모양의 이어밴드는 온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과 한국인의 얼굴 형태와 윤곽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5가지 사이즈와 섬세한 3가지 컬러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관계자는 "꾸밈없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전 세대에 걸쳐 폭넓게 사랑 받고 있는 김태희는 '아이바나리'가 추구하는 방향을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마스크 시장에서 아이바나리'와 김태희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