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융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서로(Suh Ro)가 신곡 ‘오랜 별’을 발매한다.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서로의 신곡 ‘오랜 별’은 이별한 연인을 별에 빗대어 매일 밤 그리워하는 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곁에 없어도 지난 추억만으로도 위안을 얻는 남자의 마음을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서로의 섬세한 가창력, 깊은 감성이 더해지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곡은 서로가 ‘서동현’에서 활동명을 변경하고 발매하는 첫 번째 곡으로 직접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프로듀싱에는 환희, 길구봉구, 정엽, K.Will, 이승철 등 아이돌 그룹 및 유명 보컬리스트들을 비롯해 드라마 OST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 중인 ‘Klozer’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운 이름으로 활동에 나선 서로가 자신의 신곡 '오랜 별'을 통해 새로운 감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서로(Suh Ro)는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로 활약하며 대중들의 인정을 받고 있는 뮤지션으로 허각, 베이빌론, 규현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의 가이드 보컬과 세션, 코러스 등에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