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팬’ 최수영, 최태준 루머 해명 위해 기자와 인터뷰! 여론 뒤집을 수 있을까?
상태바
‘안티팬’ 최수영, 최태준 루머 해명 위해 기자와 인터뷰! 여론 뒤집을 수 있을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사진=㈜가딘미디어 제공

[이지은 기자]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최수영이 최태준의 루머 해명을 위해 기자 박성일과 만나 전격 인터뷰를 한다.

17일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연출 강철우, 이하 ‘안티팬’) 측은 루머 때문에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최태준(후준 역)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최수영(이근영 역)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이근영(최수영 분)은 후준(최태준 분)의 전담 기자 최희건(박성일 분)과 사사건건 부딪히며 만날 때마다 기 싸움을 벌였다. 특히 그녀는 자신에 대한 루머를 후준(최태준 분)에게 전한 최희건에게 일침을 가하며 사이다를 선사한 바 있다.

공개된 장면에는 최희건과 마주한 이근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근영은 후준의 루머 해명을 위해 그의 전담 기자 최희건을 찾아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근영은 진지하게 인터뷰에 응한 데 이어, 자신에게 무례하게 대했던 최희건에게 미소를 띠는 여유로움까지 보이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후준은 기자들의 열띤 취재 열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병원에 입원한 제이제이(황찬성 분)와 오인형(한지안 분)을 돌본다고 해 과연 위험한 선택을 했던 두 사람이 깨어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안티팬’ 제작진은 “이번 주 최종회 방송을 남겨 두고 있다. 후준을 둘러싼 억측을 가라앉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근영이 여론을 뒤집을 수는 있을지, 또 사고로 병원 신세를 지게 된 제이제이와 오인형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안티팬’은 세계적인 톱스타 후준과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이근영의 티격태격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을 꽉 채웠다. 이번 주 최종회를 앞둔 지금, 후준을 둘러싼 루머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또 강제로 만나지 못하는 두 사람의 로맨스가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마지막 방송이 기다려진다.

‘안티팬’은 금, 토요일 오후 6시 네이버TV와 V-LIVE,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