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보고싶다_블랙위도우 챌린지 이벤트 전격 오픈! 스페셜 포스터로 완성 예고
상태바
'블랙 위도우', #보고싶다_블랙위도우 챌린지 이벤트 전격 오픈! 스페셜 포스터로 완성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6.2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가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완성될 특급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블랙 위도우' 측은 블랙 위도우의 첫 솔로 무비 개봉을 기념해 6월 18일부터 27일까지 '#보고싶다_블랙위도우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한 뒤, '아이언맨 2'를 시작으로 무려 7편의 마블 작품에 출연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블랙 위도우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카드를 완성 후, '#보고싶다_블랙위도우'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팬들이 블랙 위도우에게 전한 애정 어린 메시지는 이후 스페셜 포스터로 완성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블랙 위도우' 예매권과 오리지널 굿즈 등 풍성한 경품도 함께 증정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 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멤버들의 정신적 지주로 활약해온 그의 알려지지 않은 과거와 연결된 NEW 캐릭터들,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분),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분),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 분)과의 관계와 이들을 존재하게 했던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한편 '블랙 위도우'는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