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아이콘들이 만났다!... ‘엘비스’ X 지드래곤(GD)
상태바
세기의 아이콘들이 만났다!... ‘엘비스’ X 지드래곤(GD)
  • 마켓뉴스
  • 승인 2022.07.1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드래곤(GD)이 ‘엘비스’ 바즈 루어만 감독과의 콜라보 소식을 전했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시대를 뒤흔든 아이콘이자 영원한 슈퍼스타 ‘엘비스’의 음악과 생애를 담은 영화 ‘엘비스’의 개봉과 동시에 바즈 루어만 감독과 빅뱅의 지드래곤(GD)이 협업 소식을 전했다. ‘엘비스’는 트럭을 몰던 무명가수 ‘엘비스’가 그를 한눈에 알아 본 스타 메이커 ‘톰 파커’를 만나 단 하나의 전설이 되기까지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음악과 무대, 그보다 더 뜨거웠던 삶을 그린 이야기.

대한민국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글로벌 아티스트 GD와 ‘엘비스’ 바즈 루어만 감독의 깜짝 콜라보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의 SNS를 통해 공개된 ‘Can’t Help Falling In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GD의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와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리스트 바즈 루어만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져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GD와 바즈 루어만 감독은 “GD(지드래곤)+EP(엘비스 프레슬리)+BL(바즈 루어만)=TCB”라는 문구를 함께 남겨 그들이 만들어낼 완벽한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TCB’는 생전 엘비스 프레슬리의 모토인 ‘Taking Care of Business’의 약어이자 공연 내내 함께한 그의 전속밴드명이다.

엘비스 프레슬리와 GD, 두 아이콘의 만남에 영화 팬들은 물론 한류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