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크로스’ 크랭크인... 황정민X염정아의 만남
상태바
영화 ‘크로스’ 크랭크인... 황정민X염정아의 만남
  • 마켓뉴스
  • 승인 2022.08.0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크로스’가 전격 크랭크인했다.

황정민, 염정아
황정민, 염정아

‘크로스’는 화려한(?) 과거를 숨기고 착실한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황정민)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이자 집안의 실세 ‘미선’(염정아), 극강의 환장케미 부부 앞에 갑자기 나타난 ‘희주’(전혜진)가 몰고온 사건으로 인해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액션 코미디. 영화 ‘크로스’가 황정민, 염정아, 전혜진 등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7월 24일 크랭크인 했다.

배우 황정민이 전직 요원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잘 나가는 아내를 살뜰히 챙기는 가정주부로 살아가는 ‘강무’로 분했다. 최근 ‘공작’’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인질’ 등의 작품에서 활약해온 그는 오랜만에 유쾌한 유머를 장착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발휘할 예정. 염정아는 강력범죄수사대의 에이스이자 ‘강무’의 아내 ‘미선’ 역을 맡아 액션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미선’은 동료 형사의 제보로 남편의 수상한 모습을 목격하고, 의도치 않게 비밀 첩보 작전에 합류하게 된다. 여기에 전혜진이 실종사건으로 시작된 잠입수사 중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된 선배 ‘강무’의 도움을 받게 되는 후배 요원 ‘희주’역을 맡아 황정민과의 공조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정만식, 김찬형, 김주헌, 차래형, 이호철 등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마켓뉴스
마켓뉴스
2022marketnews@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