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아일리시의 모든 것을 담은 Apple TV+ ‘빌리 아일리시: 흐릿한 세상’
상태바
빌리 아일리시의 모든 것을 담은 Apple TV+ ‘빌리 아일리시: 흐릿한 세상’
  • 마켓뉴스
  • 승인 2022.08.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ple Original Film ‘빌리 아일리시: 조금 흐릿한 세상’이 화제다.

빌리 아일리시
빌리 아일리시

Apple Original Film ‘빌리 아일리시: 조금 흐릿한 세상’은 비범한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의 무대 위와 무대 아래에서의 모습을 가까이서 포착한 다큐멘터리 영화. 세계적인 히트곡 ‘bad guy (배드 가이)’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빌리 아일리시는 빌보드 1위는 물론 그래미 어워드,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접수한 세계적인 스타다. 이러한 빌리 아일리시의 흥미로운 여정을 담은 Apple TV+의 다큐멘터리 영화 ‘빌리 아일리시: 조금 흐릿한 세상’은 그녀의 소박한 일상부터 무대 위를 압도하는 슈퍼스타의 삶까지 면밀하게 담아냈다.

Apple TV+
Apple TV+

특히 해외 유명 평론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6%, 관객 팝콘 지수 95%를 기록하며 작품성은 물론 대중성까지 겸비한 웰메이드 콘텐츠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러한 ‘빌리 아일리시: 조금 흐릿한 세상’은 빌리 아일리시가 꿈을 향해 첫걸음을 내디뎠던 순간부터 음악을 만들어 내는 과정, 일상에서의 행복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섬세하게 담아낸 다큐멘터리로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