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변호사 쉬헐크’, 오은영 박사와의 특별한 만남
상태바
디즈니+ ‘변호사 쉬헐크’, 오은영 박사와의 특별한 만남
  • 마켓뉴스
  • 승인 2022.08.2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호사 쉬헐크’가 오은영 박사와 만날 예정이다.

디즈니+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가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와 유튜버 천재 이승국이 함께하는 특별한 랜선 GV 콘텐츠를 예고했다. 이번 특별 콘텐츠는 ‘변호사 쉬헐크’ 속 다양한 주제에 대해 두 사람이 함께 이야기 나누면서 진행될 예정. 먼저 ‘법’으로도, ‘힘’으로도 사람들을 수호하는 ‘쉬헐크’의 캐릭터 특성부터 제니퍼의 사촌인 ‘헐크’와의 유쾌한 케미 그리고 작품 속 등장하는 다양한 카메오와 코디미 요소까지 포인트별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해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여기에 사전에 디즈니+ 소셜 계정을 통해 응모 받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토대로 오은영 박사의 특별 솔루션까지 예고돼 더욱 특별한 콜라보 콘텐츠로 기대감을 모은다. ‘변호사 쉬헐크’ 오은영 박사 & 천재 이승국 특별 콘텐츠는 오는 26일 디즈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디즈니+
디즈니+

‘변호사 쉬헐크’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거대한 몸과 강력한 힘을 가진 ‘쉬헐크’로 거듭나며, 세계 최초로 슈퍼휴먼들을 전담하는 슈퍼히어로 변호사가 되는 이야기. 총 9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로 배우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 역과 파워풀한 힘을 지닌 슈퍼히어로 변호사 ‘쉬헐크’ 역으로 분해, 두 가지의 모습을 완벽 소화해냈다. 여기에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한 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의 멤버인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부터 ‘에밀 브론스키 & 어보미네이션’ 역의 팀 로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속 ‘웡’ 역의 베네딕트 웡 등 기존 MCU에서 활약해온 대표 캐릭터들이 대거 출연하여 극의 재미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