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글리치' 10월 공개 확정... 전여빈&나나의 만남
상태바
넷플릭스 '글리치' 10월 공개 확정... 전여빈&나나의 만남
  • 마켓뉴스
  • 승인 2022.09.0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글리치>가 10월 7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외계인이 보이는 지효와 외계인을 추적해온 보라가 흔적 없이 사라진 지효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으며 ‘미확인’ 미스터리의 실체에 다가서게 되는 4차원 그 이상의 추적극 <글리치>가 오는 10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는 <연애의 온도>, <특종: 량첸살인기> 등의 노덕 감독과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의 진한새 작가가 만난 작품. 두 크리에이터는 평범해 보이지만 외계인을 보는 여자가 사라진 남자친구의 흔적을 쫓으며 시작해 전혀 상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확장되는 이야기와 그 안에서 성장해가는 매력적인 두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놀라움을 전할 예정이다.

<글리치>는 두 여배우의 첫 만남으로도 화제다. 대세 배우 전여빈이 가끔 외계인을 보지만 안 보이는 척 평범하게 살아가는 홍지효 역을 맡았다. 배우 나나는 미스터리 현상을 쫓는 스트리머이자 지효의 어린 시절 친구 허보라 역을 맡았다. 중학교 시절 지효가 잠시 실종되었던 일을 계기로 멀어졌던 두 친구는 지효 남자친구 시국의 실종을 계기로 어린 시절 그때처럼 둘만의 세계를 만들어가며 톡톡 튀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 기계의 일시적인 오작동과 시스템 속 버그를 뜻하는 ‘글리치'처럼 지루하고 평범한 일상에서 불현듯 나타난 특별한 경험을 함께하게 된 개성 있는 두 친구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0월 7일 공개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