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X 김무열의 역대급 호흡! ‘정직한 후보2’ 공조 스틸 공개
상태바
라미란 X 김무열의 역대급 호흡! ‘정직한 후보2’ 공조 스틸 공개
  • 마켓뉴스
  • 승인 2022.09.0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한 후보2’ 공조 스틸이 공개됐다.

NEW
NEW
NEW
NEW
NEW
NEW
NEW
NEW

영화 ‘정직한 후보2’가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장착한 라미란과 김무열의 공조 스틸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정직한 후보’를 통해 역대급 호흡을 맞췄던 라미란과 김무열이 ‘정직한 후보2’에서도 특급 공조를 펼칠 예정이다. ‘정직한 후보’에서 3선 국회의원 ‘주상숙’과 상사의 결점을 모두 가려주는 완벽한 비서 실장 ‘박희철’을 연기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던 두 사람. ‘주상숙’이 ‘진실의 주둥이’를 얻은 이후 위기의 순간에서는 온몸을 날려서라도 상황을 수습하는 충성심을 보여줬던 ‘박희철’은 ‘주상숙’이 쫄딱 망한 백수 신세가 되었을 때도 역시 그의 곁을 지키는 등의 순애보를 보여준 바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처럼 ‘주상숙’이 도지사로 화려한 복귀에 성공한 이후에도 딱 붙어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사고 치면 수습하는 코믹 공조의 컴백을 예고하지만, 거짓말처럼 ‘박희철’에게도 찾아온 ‘진실의 주둥이’로 상황은 반전된다. 완벽한 직장인의 표본이었던 ‘박희철’은 수트가 아닌 하와이안 셔츠를 입고 다니고 늘 칼같이 포마드로 올렸던 머리는 방금 감은 듯한 보송함을 유지한다. ‘진실의 주둥이’를 장착하며 상사에게도 진실의 말을 퍼붓는 ‘박희철’로 인해 두 사람은 직장 상사와 비서 실장이 아닌, 인간 대 인간으로 새로운 공조를 펼친다. ‘정직한 후보2’의 공조는 과연 어떻게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